티스토리 뷰

반응형

겨울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발이 편하고 미끄럽지 않은 신발을 찾다가 살로몬을 알게 되었는데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유명 브랜드였습니다..ㅎ

고프코어룩으로 유명세를 제대로 타고 있더라고요.

 

살로몬 xt-6 

살로몬에서는 xt-2 wings, xt-4, xt-6 등 다양한 신발 라인이 존재합니다.

구매한 xt-6 라인은 2013년 첫 출시 이후 계속해서 인기를 얻어 요새 가장 인기 있는 라인이라고 합니다.

xt-6 중 방수와 방풍에 효과적인 고어텍스 모델을 구매한 이유는 겨울 출장, 여행 시 눈길을 걷게 되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는데 기존 xt-6는 방수가 잘 안 된다고 해서 고어텍스를 선택했습니다.

 

살로몬 xt-6 구매처 및 사이즈

구매한 xt-6 고어텍스 블랙 에보니 제품 (품번 L41663500)은 크림, 무신사, 해외 구매대행을 알아보다가 무신사는 사이즈가 없었고, 해외 구매대행은 설 명절이 지난 후 여행이 시작되는 일정이라 배송에 문제가 있을 것 같아 제외했습니다.

 

결국 리셀 플랫폼 크림을 이용해 빠른 배송으로 구매했는데 아주 빠르게 결제 후 2일 뒤 도착하였습니다.

 

고어텍스 제품의 정가는 28만 원이었으나 크림에서는 수수료 포함 29만 원 대에 구매를 진행하였는데 결과적으로 크림에서 진행한 하나카드 할인을 받아서 정가와 비슷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개인 의견으로 적당한 가격이라면 크림을 이용해도 빠르고 좋은 것 같습니다.

 

보통 발볼, 보통 발등의 소유자로 평소 225-230 신발을 넉넉하게 신는 편이어서 사이즈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일반 브랜드 운동화는 230

아디다스 슈퍼스타즈 225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235

골든구스 35 사이즈를 신는 편인데  다들 반업이나 1 업을 추천해서 235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끈을 꽉 조이면 문제는 없지만 그렇지 않으면 살짝 헐떡여서  굳이 반업하지 않고 정사이즈 230으로 구매했어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고어텍스가 기존 xt-6보다 조금 여유 있게 나왔다고 하는데 발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를 것 같아 근처에 살로몬 매장이 있으시다면 꼭 신어보시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신발이 있으시면 살로몬 매장 방문 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방문하시려는 살로몬 매장을 추가 후 문의하면 재고 확인도 해주시니 헛걸음하는 일 없이 예쁜 신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