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겨울 유럽여행

2019년 3월 영국, 프랑스 여행 중 프랑스는 그나마 괜찮았으나 비가 많이 내리는 영국의 기후 특성상 매일 밤에 비가 내려서 밤이 많이 추웠다. 거기다가 한국처럼 보일러가 있는 것도 아니고 작은 라디에이터가 전부라 따뜻하게 몸을 지지면서 잘 수 없어서 더 춥다고 느낀 것 같다. 

 

그때 꼭 유럽은 여름에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으나 마음처럼 되지 않고 또 겨울 여행을 준비하게 되면서 여행용 전기장판을 구매했다.

 

포켓베드 여행용 전기장판 

전기장판은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가뜩이나 겨울 여행은 옷이 두꺼워 짐이 많으니 포켓베드가 부피가 적고 휴대가 편해 적격이라고 생각해 구매했다.

 

포켓베드 모델분류

포켓베드는 EMF 인증을 받지 않은 기본형 (북유럽, 미니) 모델과 EMF 인증을 획득한 고급형 (오가닉, 퍼스트 클래스) 모델로 나뉘어 있다. 

 

사이즈는 미니를 제외하고 135*40*0.5 cm로 동일하다. 미니는 너무 작아 고려하지 않았다.

 

기본형과 고급형을 비교하였을 때 퍼스트 클래스 모델은 과한 것 같고 기본형 북유럽 모델은 전자파 걱정과 진드기 방지 원단이 아니라 유럽 베드버그가 걱정되어 고급형 오가닉 모델을 선택했다.

 

실 사용 해보니 체구가 작은 편에 속하는 여성인 나도 조금 작은 느낌의 전기장판 크기였으나 테스트용도로 사용해 보았을 때 처음에 가장 고온으로 놓고 조금 전기장판을 데운 뒤 온도를 낮추면 기대 이상으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포켓베드 안전 관리 표시
포켓 베드

여행용 전기장판에 걸맞게 파우치에 딱 담으면 생각보다 큰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서 겨울 여행에 적합했다.

 

포켓베드 구매

다양한 판매 사이트가 존재하는데 포켓베드 본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을 때 찜 쿠폰 10% 할인을 통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배송기간은 주문 후 +2일정도 소요되었다. 이건 택배사가 느린 문제인 것 같다. 

 

현재 유럽 날씨가 춥다고하는데 겨울 해외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따뜻하고 안전한 여행 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